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안내

생활정보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안내

하나카드 고객센터

요즘에는 청소년부터 시작해서 노인 분들까지 현금을 사용하지 않고 카드를 사용하는 것을 쉽게 볼 수가 있습니다. 


그만큼 현금 사용 비중이 줄어들면서 보다 편리한 카드를 많이 사용하고 있다는 뜻인데요.

특히나 대한민국은 이 시스템이 잘되어 있어서 현금이 필요 없이 충분히 생활이 가능해졌답니다.


그런데 가끔씩은 사용하는 카드와 관련된 문제가 발생해서 문의를 해야 되는 일이 종종 생기곤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는 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하나카드 로고

첫번쨰는 아래와 같이 하나카드 고객센터 라고 네이버에 검색을 하는것입니다.


그러면 상단에 이와 같이 홈페이지가 나오게 될 텐데요. 


이곳에서 바로 하나카드 고객센터로 들어갈 수가 있답니다. 


제가 빨간색으로 표시해두었으니 저기로 들어가면 되겠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검색


그럼 이와 같이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부터 자주하는 질문 등 처리를 할 수 있는 창이 나오게 된답니다. 


두번째로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1111로 ARS 상담이 가능하답니다. 


금융, 카드신청, 승인, 해외ARS 번호가 각각 다르니 해당 되는 번호로 연락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8시까지만 받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를 하지 않아도 홈페이지에서 편하게 가능한 것도 있는데요.


바로 분실신고 또는 도난해제, 재발급 신청 등입니다.


이런 문제는 인터넷으로 직접 바로 해결할 수가 있으니 이와 관련된 상담은 굳이 전화하지 않아도 본인이 스스로 처리를 할 수가 있어서 더욱 빠르게 진행이 가능하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안내

여기까지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다양한 처리방법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