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

생활정보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

세계적으로 탑클래스인 인천국제공항은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이자 최대의 공항입니다. 오늘은 인천공항 이야기를 좀 할까 하는데요. 


우리가 출국을 위해 인천공항에 가게되면 꼭 들러야 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인천공항 면세점 인데요. 인천공항 면세점은 인천공항의 규모답게 매출 2조원을 돌파하며 세계에서 가장 매출액이 큰 면세점으로 등극했습니다. 


무려 두바이를 제치고 말이죠. 2017년 기준으로 약 21억불(2조 3천억원 가량)이나 되는 매출로 약 19억불 매출을 기록한 두바이국제공항을 제꼈다고하네요. 


엄청나지 않습니까? 그러니 해외로 나갈 기회가 생기면 세계 1위의 자랑스런 우리 인천공항 면세점은 꼭 들러줘야하는 곳이죠.



그런데 간혹 새벽에 귀국하거나 출국하는 일이 생기는 경우 인천공항 면세점이 영업을 하는지 안하는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 안내가 꼭 필요하지만 어디에 물어볼데도 없고 참 난감하죠. 


그래서 제가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을 아주 쉽게 알 수 있는 방법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네이버에 인천공항을 검색하시구요. 빨간 네모박스에 보이는 '쇼핑/식당' 메뉴를 클릭해봅니다. 혹여나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제가 바로가기 링크도 남겨두겠습니다.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 바로가기 



제대로 들어가셨다면, 혹은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셨다면 이런 화면을 만나게 되실겁니다. 


인천공항 면세점 쇼핑이라고 보이시죠? 여기에서 원하는 매장을 검색해보면 되는데요. 


매장이나 브랜드명을 검색해서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을 알아봐도 괜찮지만, 통째로 볼 수도 있습니다. 


이를테면 전체 / 제1 여객터미널 / 제2 여객터미널로 구분되어 있는 탭을 이용한다던가, 24시간 체크박스를 체크하거나 체크해제한다거나 전체 / 면세지역 / 일반지역 으로 구분되어 있는 탭을 이용한다거나 해서 말이죠.

예를들어 새벽이나 밤 늦게 공항에 들어가는데 그때도 영업을 하는 매장이 있는지 궁금하다면 


터미널 구분이나 면세지역 구분은 전체로 두고, 24시간 체크박스에만 체크를 해서 검색을 하는거죠. 


그렇게 하신다면 언제 공항에 도착하든 현재 영업을 하고 있는 매장을 찾을 수 있으니 정말 좋겠죠?

저는 전부 전체로 두고, 24시간 체크박스도 해제한 상태에서 가장 위에 뜨는 4곳의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을 살펴봤습니다. 


빅토리아시크릿, 빈폴, 식품/패션/선그라스/전자 종합매장, 아임쇼핑 매장이 나오네요. 



보시다시피 영업시간이 꽤 깁니다. 


오전 6시 30분부터 밤 9시 30분까지 영업하는 곳이 3군데구요. 24시간 영업하는 매장도 보이네요. 


화살표 방향을 보시면 '24h'라는 아이콘도 보입니다. 정말 편리하겠죠? 


인천공항 면세점이 주 목적이신 여행객이라면 애초에 비행기 표를 끊을때 원하는 매장의 영업시간을 미리 체크하시고 비행기표를 그 시간에 맞춰 끊으시는것도 지혜로운 방법이 될 것같네요. 


그럼 즐거운 쇼핑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