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영업시간 보기

생활정보

올리브영 영업시간 여기서보세요!

올리브영 영업시간 확인하시려면 공식 온라인몰에 가보시면 됩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올리브영 치면 바로 나오는데요.

공식 온라인몰으로 가보시면 오른쪽 위에 작은 메뉴가 보입니다.

거기서 올리브영 매장안내를 클릭해보시면 매장안내 화면이 나옵니다.



이런 모습의 화면이 나오실텐데요. 매장 찾기입니다. 여기다가 매장이름이나 주소를 넣고 검색하시거나 지역검색에서 원하는 지역을 설정하신 후에 찾으셔도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지역검색이 좀 더 편한것같아요. 내가 가려는 곳 근처에 있는 매장이 전부 다 나오니까요.




이게 지역 검색 화면입니다. 저는 서울시 강남구 매장을 찾아봤습니다. 서울시를 클릭하시면 서울시 전체 구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강남구를 클릭 하면 서울시 강남구에 있는 모든 매장이 검색됩니다. 아래에 리스팅이 쭉 되거든요.

이 리스트 중에서 원하시는 매장을 클릭하시면 매장 전화번호, 지도, 영업시간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교보사거리점을 선택해봤습니다. 여기는 다른 매장보다 늦게 문을 여네요.

평일은 10시, 토/일/공휴일은 11시 오픈입니다.

오픈시간 확인안하고 자기 동네 매장이 9시에 연다고 해서 그시간에 교보사거리점 가시면 낭패를 볼 수 있겠죠?



그러니까 꼭 올리브영 가실때는 영업시간 체크하시고 가세요. 매장별로 전부 다르니까요.

그럼 지금까지 올리브영 영업시간이었습니다.